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생활
  • 입력 2013.06.10 13:07

KB국민은행, ‘2013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구하고 젊음의 열정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2013 KB국민은행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자격은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며, 개인 또는 팀(3인 이내)으로 응모 가능하고 참가신청 및 작품접수는 8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이다.

공모 부문은 TV광고 또는 인쇄 광고이며 공모 주제는 기업 PR, 수신 상품, 외환서비스, 락스타 등 8개이다. 참가자는 공모전 홈페이지(www.kbstar-contest.com)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부문과 주제를 선택하고 규격에 맞춰 제작하여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 발표는 대학교수, 광고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13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시상은 16개팀에 총 2,9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대상 수상팀에는 상금 500만원과 상장이 주어지며 2인에게 후원사인 엘베스트와 오리콤이 지원하는 광고대행사 인턴십에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된다.

또한, SNS을 활용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무료 광고특강 실시, 부산국제광고제 참관권 제공 등을 통해 대학생들의 광고에 대한 열정을 북돋우면서 즐거움도 함께 하는 공모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www.kbstar-contest.com)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b_contest),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tarcontest)을 참조하거나, 공모전 사무국(02-735-9540)으로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