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11.21 10:01

엠투(M2) 지퍼마스크팩, 인스타그램-파워블로거 ‘피부보습 미백 짱’ 리얼 후기 입증

▲ M2뷰티글로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출시된 ‘엠투 지퍼 마스크팩’이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출시된 ‘엠투 지퍼 마스크팩’은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율도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파워블로거 200명, 인스타그램 이용자 100명을 대상으로 사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피부 보습과 미백 효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엠투 지퍼 마스크팩’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친환경적인 지퍼 형태의 파우치에 2장의 마스크팩을 구성, 아침에 1장을 사용한 후 남은 1장은 지퍼를 닫아 냉장 보관한 후 저녁에 사용할 수 있는 ‘1일 2팩’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환경오염이 심각해지면서 피부 정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피부 정화와 동시에 수분 보습까지 성능을 발휘한다. 아침에 5분 관리로 화장이 잘 받고 밤새 손실된 피부 수분 충전에도 도움이 된다. 저녁에는 15분 케어를 통해 낮에 피부에 흡착된 세균과 미세먼지 등을 정화하는 동시에 수분을 채워 주기 때문이다. 

출시된 마스크팩 제품 중 0.02mm의 두께의 가장 얇은 큐프라 소재는 셀룰로오스 마스카팩 중 고가 재료로 알려져 있다. 투명하고 얇아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영양분 흡수에 도움을 주는 것도 특징이다.

‘엠투 지퍼 마스크팩’ 출시 판매사인 M2뷰티글로벌 측은 “중국에서 한류 최고의 인기가수 더원을 모델로 발탁해 중국 유명 온·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에서 한류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신세계면세점과 롯데면세점에서도 관광객 구매율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