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8.11.20 07:54

꼬달리, 베스트 셀링 아이템 구성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꼬달리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랑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베스트 셀링 제품들로 구성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꼬달리는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기 좋은 연말연시에 페이셜 케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한 총 11가지의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이며, 선물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대표 페이셜 케어 세트 제품은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세트’로 프랑스 10년 연속 안티-다크 스팟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워시 오프 타입의 화이트닝 필링 마스크인 ‘글리콜릭 필 마스크’, 자연유래 성분의 약산성 포밍 타입 클렌저,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로 구성되어 있다.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세트’는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이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여 건조한 겨울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뷰티 엘릭시르 세트’와 피부의 볼륨과 탄력을 되찾아 주는 ‘레스베라트롤[리프트] 페이스 리프팅 소프트 크림 세트’ 등 다양한 페이셜 케어 세트가 출시됐다. 또한, 건조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핸드&네일 크림과 립 트리트먼트로 구성한 바디 케어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꼬달리의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1종은 꼬달리 한남동 부티크와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꼬달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최근 소식들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