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3.06.03 21:58

진이한 전속계약, 윌 엔터테인먼트 발표 "터닝포인트"

▲ 사진제공=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진이한이 새로운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대표 손지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활동을 이어간다.

윌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연기자 진이한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진이한은 2007년 드라마 '한성별곡'으로 데뷔해 시트콤 ‘몽땅 내사랑’ 드라마 ‘내인생의 황금기’ ‘애정만만세’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MBC '닥터진'에서 홍영휘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에 눈도장을 찍었다.

윌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진이한은 연기실력도 출중하지만 연기 외에도 다양한 특기를 가진 잠재력이 무한한 배우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진이한의 매력을 차근차근 보여줄 수 있도록 향후 활동에 적극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진이한은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윌엔터테인먼트에 굳은 신뢰가 생겨 새로운 소속사로 택했다. 믿음직한 동반자가 생겨 마음에 안정이 생겼다. 연기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새로운 스타트라인이 완성이 된 느낌이다.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 고 소감을 전했다.

진이한이 새 둥지로 택한 윌엔터테인먼트는 음원서비스업체 소리바다의 자회사로 배우 이보영, 이지아, 류수영, 유인영, 왕빛나 등이 소속되어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