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01 15:24

남성수술, 개개인에 맞는 시술 방법이 중요

▲ 대구 파파스의원 김도형 원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남성의 음경의 경우 성장이 끝난 후 자연적으로 커지지 않기때문에 평소 음경 크기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이들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비뇨기과를 찾고 있다.

실제로 이들은 콤플렉스, 자신감 회복, 개인의 만족감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남성수술을 찾고 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이 있다. 남성수술의 경우 아무래도 매우 예민하고 중요한 부위에 대해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대구 남성수술 파파스의원 김도형 원장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위해서는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비뇨기과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며, "개개인에 따라 상황에 맞는 적합한 방법으로 진행해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남성수술 음경확대수술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그 중 퓨전음경확대술은 대체진피의 자연스러움과 자가지방의 확대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방법이다. 대체진피를 사용할 경우 자가지방을 사용하는 것보다 흡수가 적고 약 3개월 이후에는 자연스러운 확대효과를 얻는데 효과적이다. 

여기에 자가지방을 이용한 확대를 통해 남성수술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아울러 추가 수술 없이 1회 수술로 반영구적 확대효과와 외관성 변형율이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김도형 원장은 "아무리 효과가 좋은 수술방법이라 할지라도 개개인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수술 전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과 정확한 진단이 우선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