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0.22 11:58

듀오(DUO), '밀착의 순간' 캠페인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콘돔 브랜드 DUO(듀오)가 대한민국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밀착의 순간’ 대국민 보고서 서베이를 실시한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된 ‘밀착의 순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밀착의 순간’ 캠페인 영상은 대한민국 2035 남녀 8,287명을 대상으로 파트너와 가장 밀착하고 싶은 순간이 언제인지 조사한 대국민 보고서 서베이의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남녀가 밀착하는 순간에 물리적 그리고 감정적으로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DUO 콘돔의 ‘Skin to Skin(스킨 투 스킨)’을 소비자의 리얼 보이스를 통해 보다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밀착하고 싶은 순간의 ‘밀착’은 남녀가 물리적으로 빈틈없이 붙은 상태와 서로의 관계가 매우 가깝게 되는 상태의 의미를 모두 담고 있다.

이번 대국민 보고서 서베이를 통해 남녀 각각 1위부터 3위까지 선정된 답변을 짧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재구성했으며, 비슷한듯 다른 남녀의 생각들을 현실감 있는 상황과 내용으로 만들어 남녀의 밀착하고 싶은 순간을 대변하고 공감을 자아낸다. 남녀 영상은 물론 서베이 전체 결과는 DUO 콘돔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자들이 가장 밀착하고 싶은 순간 1위는 가벼운 터치가 일어났을 때, 2위는 의외의 모습을 발견했을 때, 3위는 입술이 닿을 듯 가까워졌을 때이다. 여자들이 가장 밀착하고 싶은 순간 1위는 의외의 모습을 발견했을 때, 2위는 장난치다 분위기가 므흣해질 때, 3위는 단 둘만 남게 되었을 때이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콘돔 브랜드 듀오(DUO)는 8가지 품질 인증을 받은 콘돔으로, 세계적인 RED DOT 어워드를 수상하며 트렌디한 제품 디자인으로도 인정 받았다.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특유의 고무 냄새를 줄인 기본 라인과 기본 라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보다 더 자극적인 느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인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기능과 특성을 차별화해 다양한 제품군으로 사랑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