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8.10.18 16:46

뷰티편집샵 ‘뷰티콜라보’ 강호선 이사, KCBL 연예인 농구대회 시투 성공적으로 마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온라인 뷰티 편집샵 ‘뷰티콜라보' 강호선 이사가 KCBL 연예인 농구대회 시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NGO 굿피플과 함께하는 KCBL 연예인 농구대회 오후 5시 경기에 시투자로 나서게 된 강호선 이사는 틀에 박힌 활동보다는 여러 스포츠 활동 및 개념 뷰티 등 다양한 접근 방식으로 뷰티를 실천하고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

그 첫 번째 시도로 ‘연예인들이 기획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개발한 콜라보랩 마스크팩 4종’을 출시 예정이다.

배우 공현주, 심이영, 예원 서이안이 출시하는 콜라보랩 마스크팩 4종은 배우들이 직접 써보고 제작에 참여하여 생산된 제품으로 20~30대 여성의 피부 고민을 새로운 접근했다.

뷰티 업계에서 여러 브랜드의 디렉터로 활동한 강호선 이사는 뷰티콜라보를 기반으로 콜라보랩, 뉴지 등 신선한 기획력이 돋보이는 협업과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KCBL 연예인 농구대회는 국내 대규모 연예인 농구대회로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JYP’ 박진영, 김태우, 샤이니 민호가 소속된 ‘어밴져스’를 필두로, 그룹 ‘2AM’ 멤버 정진운과 나윤권이 포진된 ‘레인보우 스타즈’, 배우 정해인, 가수 환희가 소속된 ‘신영이엔씨’ 등 총 7개 팀이 참가해 기량을 겨룬다.

한편, 농구대회의 수익금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의 협약을 통해 희귀 난치병 치료비와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에 쓰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