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0.17 20:37

‘펀 와인’, 서퍼들의 휴식공간 크러쉬서프 입점

▲ 쥬시크러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해외 4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와인베이스 음료 '펀 와인(Friends Fun Wine)'이 국내외 서퍼들의 성지로 알려져 있는 강원도 주문진 영진 해변 크러쉬타운의 '쥬시크러쉬' 매장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펀 와인’은 저 알코올 주류로서 달콤한 술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타겟으로 해 알코올도수는 5.5% 내외이며, 75~94kcal 의 낮은 칼로리와 다양한 맛의 제품들로 각광을 받고 있다.

론칭과 동시에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타겟으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이미 국내외 SNS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핑크색과 다양한 파스텔 톤의 공간으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했으며 '쥬시크러쉬' 매장 인테리어의 톤앤매너와도 잘 어울린다.

‘쥬시크러쉬’가 위치한 크러쉬타운은 개성 있는 인테리어로 워너원 데뷔 앨범 재킷 및 화보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가을과 겨울 서핑 명소로 알려져 있다. 평창동계올림픽 당시 호주 올림픽대표팀 스키 선수들이 방문해 서핑을 즐기기도 했다. 

펀 와인은 샹그리아 레드, 코코넛 샤도네이, 스트로베리 모스카토, 피치 모스카토, 카버네 커피 에스프레소, 샤도네이 커피 카푸치노 총 6종의 캔 와인(250ml) 제품이 출시됐다. 보관과 음용이 용이해 서퍼들이 서핑 후 해변이나 쥬시크러쉬 매장 내에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펀 와인’ 관계자는 "트랜디한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핫플레이스인 ‘크러쉬타운’과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며 “국내 서퍼들 뿐만 아니라 관광명소로서 ‘크러쉬타운’을 찾는 중국, 일본, 동남아 등의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펀 와인’이 더욱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크러쉬타운에 입점 된 ‘펀 와인’의 소식은 크러쉬타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