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3.05.07 09:40

‘남자가 사랑할 때’ 신세경, 청순 ‘바디펌’ 헤어스타일 화제

▲ 사진출처='남자가 사랑할 때'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에서 당찬 매력의 ‘서미도’ 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세경의 ‘바디펌’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이글녀’, ‘청순 글래머’로 손꼽히는 신세경의 차분하고 청순해 보이는 긴머리 ‘바디펌’ 헤어스타일이 뭇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에 Bill Evans hair (빌 에반스 헤어) 김운석 원장은 “신세경의 헤어는 차분한 느낌의 긴머리 바디펌 스타일로 끝쪽만 살짝 컬을 만들면 여성스러움과 발랄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고, 5:5 가르마가 매력적으로 보이며 둥근 계란형 얼굴에도 매우 잘 어울려 직장 오피스룩이나 캐주얼 정장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브라운 컬러 염색을 통해 더욱더 부드러운 효과를 줄 수도 있다”고 조언했다.

‘남자가 사랑할 때’는 송승헌, 신세경, 연우진, 채정안 등이 출연 중이며 주인공들의 사랑과 갈등을 그린 멜로드라마로 드라마 ‘적도의 남자’를 집필한 김인영 작가와 드라마 ‘환상의 커플’, ‘아랑사또전’을 연출한 김상호 PD가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