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3.05.03 16:08

고두림. 싸이 '젠틀맨' 뮤비 패러디 의상에 안무까지 완벽소화 '눈길'

▲ 사진출처=소리바다 공식 페이스북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싸이걸 의상으로 큰 화제를 모은 고두림이 싸이의 젠틀맨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또 다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소리바다는 지난 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살아있는 주간차트 핫한 고두림의 싸이걸 변신기’ 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소리바다 주간차트 소개 영상으로 VJ를 맡은 고두림이 싸이걸로 변신, ‘젠틀맨’ 뮤직비디오 속 의상과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완벽하게 재현해낸 싸이걸 의상과 함께 고두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시건방춤이 네티즌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한주간의 인기 차트를 그녀만의 발랄함으로 소개하며 고두림이 생각하는 ‘고두림이 뽑은 제 3대 싸이걸’ 이라는 엉뚱한 차트를 소개해 재미를 더했다.

고두림이 VJ로 출연하는 ‘두림이의 소리 나는 주간차트’는 기존 음악방송에서 VJ들이 출연해 음악순위를 소개하던 방식을 부활시켜 소리바다 주간차트를 소개하는 소리바다 단독 UCC영상으로 매주 소리바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oribada )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선하고 재미있어요’, ‘의외로 춤도 잘 추네’, ‘귀여운데 섹시하기까지 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두림은 얼짱TV2의 MC로 활약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