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3.05.03 15:54

변우민, “포장이사업체를 이용하고 피해본 분들이 많다던데 마무리이사는 달라"

▲ 사진=배우 변우민과 직원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포장이사 잘하는 곳으로 소개되는 업체는 많다. 하지만 정작 포장이사를 해보면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 전문 업체는 그리 많지 않다. 물품별로 포장을 하지 않고 바구니에 쓸어 담거나 가구, 전자제품 등을 아무런 조치도 하지 않고 운반하여, 물품이 파손되고, 이삿짐을 그대로 쌓아놓기만 하여 며칠 동안 고객이 정리하는데 고생하는 일이 빈번하다.

많은 소비자들은 이사전문업체를 선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건으로 “마무리까지 꼼꼼하게 살피는 책임감”을 꼽는다. 이런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추고자, ‘마무리’를 타이틀로 내세운 이사전문업체가 있어 화재다. 바로 변우민의 ‘마무리 이사(대표 이준미)’다.

포장이사 전문 프랜차이즈 ‘마무리 이사’는 “이사는 마무리가 중요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이름처럼 마지막까지 꼼꼼하고 완벽하게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사와 청소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변우민의 마무리 이사·청소 서비스는 고객의 경제적 부담까지 덜 수 있는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집안의 묵은 때와 찌든 때를 확실하게 살균 제거해 이전 거주자의 흔적을 완벽하게 없앰으로써 상쾌한 기분으로 이사할 수 있는 청소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친근한 이미지로 방송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 변우민 홍보이사는 더욱 확실한 ‘마무리 책임감’을 강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현장을 방문한다. 직접 현장을 점검하고 고객의 목소리도 듣는 등 홍보 이사로써의 책임을 다하겠다는 것이다.

전국 100여개 지점망을 갖추고, 경력15년 이상의 베테랑 이사 전문가들이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기업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 등 모든 포장이사를 완벽하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상호에서 그대로 드러나듯 이사 후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지는 정리정돈 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해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자세한 서비스 문의 및 견적 상담은 홈페이지(www.mamuri24.com) 또는 고객상담센터(1666-2485)를 통해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