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3.04.25 07:27

이병준-박기웅,‘웨이브온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 사진제공=웨이브온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이병준과 박기웅이 웨이브온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웨이브온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드라마“돈의 화신”, “전우치”, “신의”, 영화“러브픽션”, “아부의 왕”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개성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병준.

그리고, 드라마“각시탈”, “풀하우스TAKE2”, “더 뮤지컬”, 영화 “최종병기 활”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확고한 연기 스타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기웅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두 사람의 연기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웨이브온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 동안 이병준, 박기웅 두 배우가 보여줬던 폭 넓은 연기와 아직 공개 되지 않은 그 들의 다양한 재능을 좀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와 효과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예정이다.” 고 전하며 이병준, 박기웅과의 새로운 시작에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지난 21일 종영한 “돈의 화신”에서 ‘조상득’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이병준은 새로운 작품을 준비 중이며, 박기웅은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 꼽히고 있는 영화“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개봉을 앞두고 홍보 활동과 함께 차기작 검토, 해외 활동 등을 계획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