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3.04.25 07:25

서효림, 톡톡 튀는 팝아트 화보 공개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서효림이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 5월 호를 통해 톡톡 튀는 팝아트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는 바비 인형 몸매에 싱그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패셔니스타 서효림이, 팝아트 화보 “NEW POP!”을 통해 당장 튀어나올 것만 같은 톡톡 튀는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프린트의 ‘시슬리 츄팝 컬렉션’을 선보인 것.

 
‘시슬리’의 ‘츄팝 컬렉션’은 섹시하고 위트 있으면서 자신만의 스타일과 매력을 즐길 줄 아는 20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패션에 대한 새로운 즐거움과 위트를 선사하며, 세련된 이미지의 서효림을 셀러브리티 아이콘으로 선정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효림은 상큼 발랄한 프린트 탑과 다양한 네온 컬러 셔츠를 감각적으로 믹스 매치하여 완벽한 각선미를 과시했으며, 립이 돋보이는 프린트 스리브리스 톱과 스커트에 달콤한 캔디로 톡톡 튀는 싱그러움을 더했다.

 
특히, ‘츄팝 컬렉션’의 컨셉인 섹시하면서도 매력적인 바디라인에 멋진 뉴 팝 스타일을 네온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장난끼 넘치는 러블리한 표정으로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관계자는 “서효림씨는 유쾌한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녔다.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 특유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으며, ‘시슬리 츄팝 컬렉션’에 완벽 매치되는 멋진 화보를 탄생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서효림은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통해 매혹적인 톱 여배우 ‘진소라’로 분해 임팩트 있는 특별 출연으로 화제를 낳았으며,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