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3.04.23 17:24

손담비 드레스, 고혹적인 아름다움 ‘여신 자태’ 공개

▲ 사진출처=히스토리 페이스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손담비의 고혹적인 ‘여신 자태’가 공개되었다.

오늘 23일 오후 12시, 손담비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You're so beautiful. Son Dam Bi HISTORY 'Dreamer' 2013.04.26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남자 그룹 히스토리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었다.

손담비 소속사 플레디스측은 “공개된 사진은 신인그룹 히스토리의 데뷔곡 뮤직비디오의 스틸컷으로, 손담비가 뮤직비디오의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서 손담비는 등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화이트 드레스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하며 ‘여신’을 연상케하는 비주얼과 아우라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클로즈업 이미지에서는 어딘가를 응시하는 그윽한 눈빛으로 한 층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플레디스 측은 이어 “영상 속에서 손담비와 히스토리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멋진 조화를 기대해달라”며, “손담비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힘입어 신인 그룹 히스토리가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길 바라고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손담비가 참여한 신인그룹 히스토리의 데뷔곡 ‘Dreamer’의 티저 영상은 오늘 23일 오전 공개되었으며 시너지 효과를 내어 많은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손담비는 현재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에서 처음으로 MC를 맡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20-30대 여성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