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9.04 09:47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고1 2학기 수학 완벽대비 ‘내신만점’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고1 2학기 중간고사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내신만점’강좌를 오픈했다. 

2학기 중간고사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학생들은 본격적으로 내신 대비를 시작하고 있다. 일반적인 학교는 2학기 성적에 변별력을 두기 위해 중간고사는 기말고사보다 어렵게 출제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이번 중간고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 두면 안정적으로 좋은 등급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커진다. 또한 이 시험을 통해 여름방학 동안 학습한 실력을 점검하고 취약점을 확실히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에 수학전문 인강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2학기 중간고사 성적을 단기간에 확실히 올려줄 고1 내신만점 강좌를 오픈해 중간고사부터 안정적으로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도록 차길영 강사의 차별화된 실전 풀잇법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학교 내신시험의 제한시간은 45분이며 서술형을 포함한 25문항을 풀고 OMR답안지까지 작성해야 한다. 따라서 한 문제 당 1분 40초 내에 답을 내야 제한시간 안에 모든 문제를 풀수 있다. 하지만 시중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범답안은 풀이 시간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1등급을 성취하기 위해선 짧은 시간 안에 적용 가능한 효과적인 문제풀이와 전략이 필요하다.  

세븐에듀 내신만점은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급 연구진이 오랜 노하우를 담아 제작한 고퀄리티의 강의와 교재를 제공해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 시킨다. 내신만점 강의는 유형별 A(개념), B(유형), C(실력)단계의 문항으로 구성된 문제집 절대유형N제에서 내신 시험에 빈출되는 유형을 엄선해 강의를 진행하여 실제 학교 시험에 사용할 수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빠르고 정확한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고난도 문제에 대해 차길영 강사의 창의적인 해법과 마지막까지 실수할 수 있는 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내신시험 100점을 목표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tvN '나의 수학사춘기'로 잘 알려진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수학(하)와 수학(상)은 단원 간 연간성이 크지 않기 때문에 1학기 성적이 좋지 않았더라도 2학기엔 충분히 고득점을 노릴 수 있다”며, “내신만점 강좌를 통해 40분 내에 모든 내신문제를 정확하게 풀 수 있는 차별화된 풀잇법을 익힐 것”을 추천했다.

한편 세븐에듀 '절대유형 N제'는 안드로이드 앱과 종이 문제집을 연동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 문항 Q&A, 문항별 동영상 해설 강의, 자동 오답노트, 전 문항 유사문제 제공, 취약유향 분석 서비스, 부족한 개념 보충학습 등 효율적인 수학 학습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어려운 문제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무료 무제한 Q&A서비스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가올 중간고사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세븐에듀 ‘고1 내신만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