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8.30 14:00

수술 없는 남성필러, 부작용과 시술과정 등 유의사항 체크해야

▲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왜소 콤플렉스 극복을 위해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들이 있다. 이를 위한 방법으로는 크게 수술을 통하거나 필러주입을 통한 두 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중요 부위를 절개해야 하는 수술은 부담감이 상당할 수밖에 없다.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은 “필러음경확대는 인체에 무해한, 안전성이 확인된 필러를 음경의 몸통과 귀두에 주입하는 비절개 시술을 말한다.”며 “피부를 절개하는 수술과정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약 10분 내외로 진행되며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또한 귀두 부위에 주입된 남성필러는 완충제 역할을 하기도 해 조루 증상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시술 전 충분한 상담과 개인의 상태와 니즈 등을 파악한 후 그에 맞게 체계적으로 시술되어야 부작용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효과나 지속력 등에 따라서 다양한 종류의 필러를 선택할 수 있다. H.A 히알루론산 필러, A.I 아쿠아필러, P.L 파워필 등이 사용되며, 그중 H.A 히알루론산 필러는 오랜 검증을 거쳐 안전성이 확인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러한 필러음경확대 시술은 개인에 따라서 붓기나 멍,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주의하지 않고 무분별하게 선택한 남성필러는 건강에도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사전에 꼼꼼하게 알아본 후 안전한 필러시술을 받아야 한다. 다수의 시술 경험으로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고 실력이 검증된 남성비뇨기과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 후에는 의료진과의 구체적인 상담과 시술 과정, 유의사항 등을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