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8.16 09:35

세븐에듀, 2021학년도 수능 대비 스타강사 차길영의 '마으겔로쉬' 수학Ⅰ오픈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 인강사이트 세븐에듀가 고등수학 개념인강 '마으겔로쉬' 2015개정 교육과정 수학Ⅰ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2021학년도 수능을 치르게 될 고1 학생들은 2015개정교육과정에 따라 2009개정교육과정과 다른 단원 구성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수능 범위 또한 확연히 달라졌다. 수학Ⅰ은 현 고1이 고2가 되면 문•이과 공통으로 배우게 되는 과목으로 지수함수와 로그함수, 삼각함수, 수열로 구성돼 있다. 여기서 지수함수와 로그함수, 삼각함수는 기존 이과 과정인 미적분Ⅱ에 해당하는 단원이기 때문에 학습 난이도가 양적, 질적으로 높아질 전망이다. 이와 같이 시험 범위가 달라진 만큼 하루 빨리 수능을 대비를 시작하려는 고1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고2 과정 선행학습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세븐에듀는 타 업체보다 한 발 앞서 예비 고2 과정을 학습할 수 있는 '마으겔로쉬' 수학Ⅰ강좌를 오픈했다. 

'차길영의 마으겔로쉬' 수학Ⅰ강좌는 2015개정교육과정에 최적화된 강좌로 시행착오를 줄이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지수함수와 로그함수, 삼각함수, 수열 등 예비고2 과정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고등수학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는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과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 연구원들이 함께 제작한 수학 개념강좌로 고등수학을 처음 접하는 예비 고1부터 예비고3까지 수학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으겔로쉬' 교재는 '한눈에 보는 개념MAP'을 통해 단원의 뼈대를 잡고 개념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소단원에 해당하는 개념과 기본문제&유제를 정리했다. 더불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각 단원의 공식을 자세하게 유도하고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접근법까지 함께 제공하여, 학생들의 내신과 모의고사 대비를 위한 개념을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2021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해 최근 10년간의 수능 및 평가원 문제를 분석하여, 수능 빈출 개념과 해당 개념을 이용한 문제들이 출제되는 방식을 함께 정리하여 수능에도 최적화 돼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수학Ⅰ에 포함된 단원들은 기존 교육과정의 미적분Ⅱ에 포함돼 있던 것으로 고1 때부터 빠르게 개념을 학습하고 반복해야 고2 때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며 “수학의 개념을 철저히 분석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마으겔로쉬 강좌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차길영 강사는 EBS와 강남인강 수학 1타 출신으로 27만 명의 누적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대 189명, SKY 1000명 이상을 배출시켰고 수학인강 하나로 세븐에듀를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2015년, 2017년, 2018년) 초중고 수학 온라인교육 부문 1위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최근 tvN '나의 수학 사춘기'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CJ오쇼핑에서 '수포유' 강좌 3연속 매진 기록을 세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