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8.13 10:21

안산성인용품 전문점 ‘어글리덕’, 24시간 운영 및 퀵배달 서비스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에 대한 인식이 대중화되고 있고 성인용품 업체들도 커플들의 이색 데이트 코스처럼 스스럼 없는 방문과 이용이 가능하도록 분위기와 아이템들을 신경 쓰고 있다. 

이 가운데 안산시 고잔신도시 성인용품 전문점 ‘어글리덕’이 24시간 운영과 함께 퀵배달 서비스를 실시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성인용품 어글리덕은 온오프라인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성인용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성인용품 상설 할인매장으로써 남성용, 여성용 성인용품을 고르게 구비해 한 번 방문으로 원하는 상품들을 거의 빠짐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이 곳은 성인용품 특성상 심야시간 고객 비중도 높은 만큼 24시간 영업방침을 세워 언제 방문해도 편리하게 제품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성인용품점으로는 보기 드물게 배달서비스도 실시한다. 성인용품 어글리덕은 원하는 상품명이나 모델명을 전화로 주문하면 퀵배달을 통해 편하게 받을 수 있으며 이 역시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아직 성인용품점 방문이 부담이 되는 소비자들이 이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면 좀 더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어글리덕’ 관계자는 “기존 성인용품점에 비해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운영방식을 생각하다 인테리어부터 제품진열, 상품종류 등 고르게 신경 썼으며 24시간 운영과 배달서비스 운영도 적용하게 됐다”며 “때문에 오픈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산은 물론 인근지역인 수원, 시흥, 안양, 군포 등의 지역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 중이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