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8.07.27 13:04

아임쉬크 '슈퍼글램 트랜스포밍 글리터 립' NS홈쇼핑 론칭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쉬크(I’M CHIC)’가 ‘슈퍼글램 트랜스포밍 글리터 립’을 오는 27일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음파음파하면 펄이 확 살아나는 아임쉬크 스파클립’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임쉬크의 ‘슈퍼글램 트랜스포밍 글리터 립’은 론칭 전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전부터 SNS 상에 ‘김소연립’, ‘스파클립’ ‘반전립’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아임쉬크 ‘슈퍼글램 트랜스포밍 글리터 립’의 5가지 색상, ‘크러쉬드 네온핑크, 플레이풀 누드코랄, 슈퍼글램 핑크, 쉬크 로즈, 언익스팩티드 레드’를 모두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시 추가 구성품은 물론, 론칭 이벤트로 ‘아가타 클러치’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아임쉬크 슈퍼글램 트랜스포밍 글리터 립은 아임쉬크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트랜스포밍 포뮬러를 적용하여, 한 가지 아이템으로 매트립과 스파클립 두 가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에 N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 ‘슈퍼글램 트랜스포밍 글리터 립’은 처음엔 매트하게 밀착되지만, 음파음파 하는 순간 글리터 효과가 확 살아나 반전 메이크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채도를 미세 조정할 수 있으며 쨍한 발색력으로 한 번만 발라도 원하는 색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처음 발색 그대로 26시간 컬러 픽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번 립을 고쳐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한편 아임쉬크 ‘슈퍼글램 트랜스포밍 글리터 립’ 5종 세트는 7월 27일(금) 낮 12시 40분부터 13시 40분까지 60분간 N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