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07.16 16:14

리르 신제품 '롤러퀵아이라이너'로 경리의 고양이 눈매 따라하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rire) 화장품이 새롭게 출시한 ‘롤러퀵아이라이너’가 나인뮤지스 경리의 최애템으로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다. 

나인뮤지스 경리는 네이버TV뷰티프로그램 ‘사다드림’에 출연하여 리르 ‘롤러퀵아이라이너’를 사용, 선명한 고양이 눈매를 한번에 실수없이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롤러퀵아이라이너’는 이름처럼 원형 롤러휠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된 것이 특징으로 굴러가듯 매끄럽게 끊김없는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어 편리하며, 굵기도 얇게 그려지기 때문에 정교하고 말끔한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기존의 리퀴드 아이라이너가 어렵고 불편했던 초보 뷰티 시청자들은 “신기하다”, “써보고 싶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롤러퀵아이라이너’는 땀과 물에 자주 노출되는 여름철에도 문제없이 오랜 시간 아이라인을 그대로 유지시킨다. 반면에 이지워셔블 리퀴드아이라이너이기 때문에 클렌징 시에는 피부자극 없이 미온수로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나인뮤지스 경리는 ‘사다드림’ 프로그램을 통해 리르 ‘롤러퀵아이라이너’로 고양이같이 눈매를, 리르 ‘룩스쿠션립페인트’로는 과즙미 터지는 상큼 발랄한 립메이크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리르(rire) 관계자는 "자사의 신제품 롤러퀵아이라이너는 지속력이 오래가고 물에 잘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평소 눈화장이 번지거나 지워져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잇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화장 입문자나 출근시 바쁜 아침에 빠르고 간단한 화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