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7.09 13:30

필라테스율 대표 구율림, 1:1 맞춤형 회원 케어 프로그램 운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잘못된 자세와 습관으로 각종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는 장시간 책상에 앉아 PC를 사용하는 사무환경, 과도한 모바일 사용으로 일상에 불편함을 초래하는 등 이에 체형 교정, 자세 교정을 위해 필라테스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중 필라테스율은 필라테스의 법칙을 토대로 필라테스 율만의 운동법으로 체형교정, 다이어트, 보디라인, 산전 산후 관리, 어린이 성장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필라테스율은 2013년 필라테스율 이천점 오픈을 시작으로 하여 이후 SK하이닉스점, 라온팰리스점, 압구정점을 오픈한 필라테스 전문 기업이다.

 

‘필라테스율’ 구율림 대표는 EBS 희망풍경 '내일을 향해 걸어라', EBS 서인영 스타 뷰티 쇼 부분 다이어트 필라테스 편, 팔로우미 아이비 / 최희 필라테스 편, SBS 생생 정보통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 편, 언니네 핫 초이스 박나래 / 이국주 트레이닝 편, 올가 TV 프리뷰, 헐쇼, 인스타 뷰티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하는 필라테스 편, SBS '스타킹', JTBC '아빠 본색' 남자 트레이너 부분 촬영, KBS '기적의 걷기 왕' 필라테스 트레이닝 촬영 등 다수의 방송 출연을 통해 알려졌다.

아울러 2016 머슬매니아 피트니스 모델 쇼트 부분 1위, 2017 뷰티니스스타 피트니스 모델 쇼트 부분 4위 등 각종 대회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슈퍼 모델  김희영 트레이닝 및 배우 임지연 전담 트레이너 등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이에 ‘필라테스율’ 구율림 대표는 “꾸준한 연구를 통해 회원분들에게 건강한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힐링이 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의 운동 목적과 운동시간을 고려한 다양한 분석 및 검사를 통한 1:1 맞춤형 회원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필라테스 프로그램 및 상담 문의는 필라테스 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