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생활
  • 입력 2013.03.08 08:41

인터넷교육그룹 세븐에듀, 중고등학생 대상 '나의 꿈 나의 스토리' 공모전 개최

▲ 사진제공=세븐에듀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인터넷교육그룹 세븐에듀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나의 꿈 나의 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 취지는 좌절과 불안, 정서적인 동요가 가장 심한 '질풍 노도'의 중고등학교 시기에 나 자신과 친구, 부모님, 학교생활, 나의 꿈, 나의 미래 등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돌아봄으로써 올바른 장밋빛 미래를 설계하고 가장 중요한 청소년기를 밝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데 의미가 있다.

공모전 주제로는 가슴 깊숙이 감춰놓은 자신이 하고 싶은, 들려주고 싶은, 나의 꿈 나의 미래에 대한 가슴 벅찬 이야기 사연을 사진과 함께 당당히 펼쳐 보이면 된다.

참가 대상은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4월 5일까지 이메일(help@sevenedu.net)로 접수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수학인강 세븐에듀(http://www.sevenedu.ne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입상자에게는 평생의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자신의 이야기가 담긴 영상 제작과 EXR 아웃도어 의류, EXR 백팩 등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입상자는 4월 8일 세븐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학인강 세븐에듀의 차길영 대표는 "이번 '나의 꿈 나의 스토리' 공모전을 통해 많은 학생이 자신의 꿈과 미래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해 봤으면 한다. 사람은 꿈의 크기만큼 성장한다. 꿈을 크게 가지고 열심히 노력한다면 꿈은 반드시 실현될 것이다"고 응원했다.

한편 이번 '나의 꿈 나의 스토리' 공모전은 인터넷강의그룹 수학인강 세븐에듀와 패션그룹 EXR이 후원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