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7.03 17:43

대구 웨딩앤 웨딩홀박람회, 오는 14~15일 양일간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7월 14일에서 15일, 2일간의 일정으로 대구 웨딩앤 웨딩홀 박람회가 개최된다.  

대구 웨딩앤 웨딩홀박람회 측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웨딩홀은 물론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예복, 신혼여행 등 결혼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웨딩홀 정계약시 현금 10만원 및 15만원 상당의 폐백음식을 제공하고 식대 할인 및 골든타임의 예약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사전 신청자에게 100% 증정되는 선물과 박람회 현장 특별찬스, 럭키드로우 등의 이벤트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무선 청소기, 스드메 비용 100만원, 샬로토 맞춤정장, 세부/다낭 여행권, 웨딩다이어리, 마스크팩, 롯데면세점 쿠폰, 아빠곰 만삭촬영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등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고 전했다. 

박람회 관계자는 "대구 인근지역인 구미, 고령, 창녕, 영천, 경주, 경산, 밀양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꼭 사전신청을 완료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구 웨딩앤 웨딩홀박람회는 exco 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