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7.02 12:22

연기학원 본스타, 2018년 여름특별반 접수 시작

홍석천·김태원·임현식 등 다양한 특강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부활 리더인 김태원이 대표원장으로 있는 스타양성소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2018년 여름특별반을 운영한다.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엔터테인먼트 교육, 연기학원 분야에서 1위를 치지한 연기, 보컬 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원장 김태원)가 여름을 맞아 배우, 가수 및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대학 입시를 지원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여름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어떻게 시작해야 되는지,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한 달간의 일정에 많은 스타를 배출해낸 노하우를 집약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또한 교육 후에는 대형 유명기획사의 오디션이 진행된다. 배우 홍석천, 이세창, 정선일, 임현식, 김영옥, 작곡가 등 베테랑 배우들의 특강과 전문 트레이너의 실기가 진행된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카라의 영지, 인피니트의 남우현, 울랄라세션의 박광선, 걸스데이의 소진, 헬로비너스의 라임, 이달의 소녀 JIN SOUL, 보너스베이비 가온, 마마무의 솔라, 배우 진세연, 조승현, 전수진 등 많은 스타를 발굴했다.

본스타는 진출 외에도 교육적인 시스템이 국내뿐 아니라 외국의 연예인들도 직접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교육을 받고 있다.

여름 특별반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스타 본사(신사역 위치)에서 7월 23일부터 8월 11일까지, 7월 30일부터 8월 18일까지 1차, 2차로 진행되며 진행 분야는 배우,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본스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