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6.28 10:27

카카오프렌즈, 여름휴가 시즌 맞이 신제품 출시

▲ 카카오프렌즈 ‘썸머프렌즈’ 테마로 변신한 매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국내 대표 캐릭터 기업 카카오프렌즈(대표 권승조)는 ‘플로팅 썸머’, ‘프루티 프렌즈’, ‘알로하 프렌즈’ 3가지 테마로 변신한 ‘썸머프렌즈’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플로팅 썸머는 말 그대로 물위에 둥둥 띄워 놀 수 있는 물놀이 아이템 위주로, 평소 귀여운 친구였던 라이언이 이번에는 ‘나를 지켜주는’ 든든한 물놀이 친구로 변신했다. 180cm의 대형 서핑보드는 라이언과 어피치, 매트튜브와 비치볼은 라이언 얼굴이 가득하다.

프루티 프렌즈는 여름 과일 콘셉트로 온몸을 덮을 수 있는 비치타올과 왕부채, 방수팩, 미니인형, 투명우산 등이 인기다. 특히 비치타올은 라이언, 어피치, 무지 3종으로 출시됐다.

하와이 야자수 나무가 포인트인 '알로하 프렌즈'는 여행용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라이언 파자마가 남녀 커플룩으로 출시됐다. 이밖에도 휴대하기 좋은 화장품 파우치와 키링, 여권커버, 수화물네임텍, 링포인트 휴대폰 케이스 등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만났다.

전국 카카오프렌즈 매장도 이번 주 여름옷으로 싹 갈아입었다. 강남, 홍대, 부산 등 플래그십 스토어 외에도 서울 및 수도권, 대구 등 각 매장에 방문하면 야자수가 드리워진 썸머프렌즈 컨셉존 아래 다양한 바캉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