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생활
  • 입력 2013.02.27 08:28

본스타트레이닝센터, 2014학년도 연극영화입시 설명회 개최

 

▲ 사진=제6회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입시설명회 때 모습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제7회 연극영화,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를 3월16일 브로드웨이 극장(신사역)에서 개최한다.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의 대학입시는 다른 학과보다 실기라는 부담이 있고 각 대학마다 입학전형도 조금씩 달라서 수험생들이 준비하기에 앞서 어려움을 겪는 만큼, 해당 대학교 교수들에게 직접 실기 방법을 듣는 게 매우 중요하다.

스타데일리뉴스(대표 황정현) 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대학교수들이 직접 참여하며 입시전형에 대해 설명하고 실기방법, 면접요령, 특기준비 방법을 생생히 조언해준다.

특히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중앙대학교, 동국대학교, 한양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서울예술대학, 세종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외 다양한 대학의 관련학과 교수와 전문가가 직접 참여를 하게 된다.

매년마다 계속되는 입시설명회시 소수 인원만을 입장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관심 속에 인파가 몰려 이번에 개최하는 연극영화과, 연극과, 영화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입시설명회 이름에 걸맞게 많은 인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

올해 특히 연극영화입시, 뮤지컬, 실용음악입시가 치열한 만큼 주요대학의 교수들을 선임하여 그 어느 때보다 입시 준비에 도움이 되는 정보로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을 자신하고 있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대학입시자료집 무료배부, 대학교수의 어드바이스, 실기방법, 대학별 실기 안내 등 유익한 정보가 제공 되며, 수년간 대학 입시를 담당해온 전문 강사와의 1:1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전략형 입시 준비를 할수 있게 도와준다.

2014년 연극영화, 방송연예, 실용음악 입시설명회는 홈페이지( www.bornstar.co.kr) 에서 참가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문의는 02-777-5252 입시설명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2014년 연극영화, 방송연예 입시 설명회’는 3월 16일(토) 오후 3시 신사역에 위치한 브로드웨이극장에서 진행되며, 사전 접수자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하다 단, 실용음악 입시 설명회인 경우 일주일후인 3월 23일(토)에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