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3.02.25 09:06

배우 손은서, 한채아-신소율-정애연 소속 가족액터스와 전속계약 체결

▲ 사진제공=가족액터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12년말 MBC ‘메이퀸’(극본 손영목 / 연출 백호민,이성준) 사랑스러운 악녀연기로 주말극장의 활력을 불어넣었던 배우 손은서가 가족액터스 엔터테인먼트(대표 양병용)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순수미와 고혹적인 매력을 고루 갖춰 젊은 남성들의 새로운 뮤즈로 떠오르고 있는 손은서는 2006년 CF로 데뷔해 영화 '여고괴담5'와 MBC '욕망의 불꽃'의 재벌가 막내딸로 눈도장을 찍었고, 작년엔 SBS '내 딸 꽃님이', KBS ‘사랑비’, MBC ‘메이퀸’등 방송3사를 누비며 맹활약을 펼쳐 차세대 주목 받는 여배우로 성장했다.

손은서만의 톡톡 튀는 연기로 사랑스러운 악녀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뭇 남성팬들을 은서앓이로 몰아넣었던 배우 손은서는 가족액터스와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더욱 활발한 활동이 기대
되고 있다.

 

이에 손은서의 새로운 소속사 가족액터스 엔터테인먼트 양병용대표는 “배우 손은서는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이 많은 배우이다. 그녀의 다양한 매력이 많은 작품과 활동 속에서 보여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는 영입소감을 밝혔다.

한편 가족액터스의 가족이 된 배우 손은서는 “가족액터스와의 결합이 저를 한 단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 많은것을 배워야 하는 배우이기에 좋은 선배님들과 가족이 되어 설렌다. 앞으로 더욱 많은 활동을 통해 인사 드리고 싶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가족액터스에는 한채아, 정애연, 신소율, 안미나, 김기방, 문지윤, 오승윤등이 소속, 손은서를 영입함으로써 연기색이 뚜렷한 젊은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하게 되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