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뷰티
  • 입력 2013.02.22 08:11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송혜교, ‘시스루뱅 바디펌’ 헤어스타일 화제

▲ 사진=‘그 겨울, 바람이 분다’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에서 시각장애인 재벌 상속녀로 출연 중인 송혜교의 ‘시스루뱅 바디펌’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청순하고 깨끗한 ‘모태미녀’ 대명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송혜교의 트레이드마크 ‘시스루뱅 바디펌’ 헤어스타일이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Bill Evans hair (빌 에반스 헤어) 김운석 원장은 “청순함과 우아함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송혜교의 '시스루뱅 발롱펌' 헤어 스타일은 페이스라인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웨이브로 인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고 얼굴선이 예뻐 보이게 하는 스타일로 손질이 편하고 시간이 많이 절약되어 아침 출근길이 바쁜 여성분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이라고 조언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송혜교가 2008년 출연한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이후 무려 5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작품으로 유년시절 부모로부터 버려지고 첫사랑에 실패한 후 의미 없는 삶을 사는 조인성(오수 역)과 부모의 이혼과 오빠와의 결별, 그리고 갑자기 찾아온 시각 장애로 외롭고 고단한 삶을 사는 송혜교(오영 역)가 만나 차갑고 외로웠던 그들의 삶에서 희망과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매주 수, 목요일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