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06.14 13:34

예비신부 고민 해결해줄 웨딩 케어시술 프로그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예비신랑•신부들이 성공적인 결혼식을 위해 준비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결혼식장 관련, 하객 관리, 신혼여행 등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지만 인생에 한번 정도 찾아오는 특별한 자리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건 당연하다.

특히 결혼식의 주인공으로 불리는 많은 예비신부들이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해서 다이어트나 피부관리를 진행하지만 시간이 부족하고, 보다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이들은 전문적인 ‘웨딩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케어를 받는 추세이다.

웨딩케어 프로그램은 짧은 시간 동안 자연스러운 효과를 얻고자 하는 예비 신부들에게 필요한 시술들로 쁘띠성형, 피부관리, 체형관리 등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그램들이 눈길을 끈다.

대표적인 웨딩케어의 관리로는 필러, 보톡스, 리프팅 시술들이 있는데, 그 중 리프팅 시술로는 고강도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속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슈링크리프팅이 효과적인 면과 회복기간에 부담이 없어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윤기 넘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미백, 수분 관리 등의 각종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비타민주사, 백옥주사, 신데렐라주사와 같은 안티에이징 주사를 결합한 시술도 선호된다.

체형 프로그램으로는 길고 가는 목선과 어깨 라인을 개선해주는 승모근 보톡스와 종아리 근육을 완화시켜 매끈한 각선미를 잡아주는 종아리 보톡스 시술, 그 밖에 보다 완벽한 드레스 라인을 위한 팔뚝 주사 등이 있어 변화가 필요한 부위의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강남역 채움과올림클리닉의원 홍수원 원장은 “분주하게 결혼식 준비에만 몰두하다가 결혼식 당일 자기관리에 부족한 모습을 보여줘 아쉬워하는 이들을 보았다”며 “웨딩케어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결혼식 전, 웨딩 촬영 일정을 고려한 채 진행하는 것이 붓기, 멍과 같은 부작용 없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