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3.02.19 09:35

‘의리남’ 이동욱, 김태우 MV 노 개런티 출연

10년 전 약속 지키며 두터운 ‘우정 과시’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동욱이 절친한 친구 김태우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로 출연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는 이동욱이 친구 김태우에게 10년전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노 개런티로 출연을 자처하며 ‘의리남’ 대열에 합류한 것.

이동욱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린 시절 이상형이었던 신비로운 소녀(CosmicGirl)를 영업이 끝난 어느 바에서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면서 아련함과 행복한 감정을 느끼지만, 또다시이별하면서 느끼는 애절함을 표현하며 우수에 찬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7일(목) 촬영을 진행한이른 아침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체감온도 영하 25도를 육박하는 한파의 추위 속에서 진행된 힘든 촬영에도, 이동욱은 시종일관 포근한 미소와 사랑스러움 넘치는 눈빛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밝히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작은 재즈 바에서 흰 와이셔츠에 블랙 하의 정장을 입고마티니 잔을 든 채 아련한 표정을 선보여 여심을 자극하기도.

이에 김태우의 관계자는 “이동욱은 GOD 시절 김태우에게 솔로 음반을 내게 된다면 노 개런티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겠다고 한 10년전 약속을 지키고자 이번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로 참여해 주었다”며, “절친한 사이인 만큼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 되었으며, 두 사람의 두터운 우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태우의 신곡 ‘Cosmic Girl’은 세련된 힙합 비트 위에 귀에 들어오는 인상적인 기타 리프와 스트링 라인이 어우러져 완성된신선한 사운드가 귀를 자극하는 곡이다. 특히 김태우의 보컬이 곡에 새롭게 디자인되어 김태우만의호소력 있고 허스키한 보이스가 잘 어울리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한편, 가수 김태우의 신곡 ‘Cosmic Girl’은오는 20일(수) 음원을 공개하며, 감각미 넘치는 세련된 영상과 트렌디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그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남자 주인공으로 분한 이동욱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