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8.06.08 10:36

라 메종 꼬달리,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의 한남동 부띠끄, ‘라 메종 꼬달리’가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6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꼬달리 한남동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비노수르스 소르베 수분크림 10ml’를 증정하고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클렌징 워터 50ml’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단, 백화점 및 시코르 입점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꼬달리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꼬달리의 베스트 셀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로 구성된 ‘비노퍼펙트 듀오’ 구입 시, 트래블 키트로 사용하기 좋은 ‘클렌징 워터 50ml’, ‘클렌징 폼50ml’,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뷰티 엘릭시르 스페셜 에디션 30ml’ 2개를 세트로 구성,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꼬달리 관계자는 라 메종 꼬달리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소개하면서, ‘여름 과일의 상징인 포도의 특별한 에너지를 담은 꼬달리와 함께 더 많은 고객들이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네임 ‘꼬달리’는 와인을 삼키거나 뱉은 후에 향이 입안에 머무는 시간을 측정하는 단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그에 걸맞게 포도의 힘에서 효과를 얻고 럭셔리와 자연주의를 지향하여, 과학적이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