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3.02.18 09:50

김태희, 코엑스에 방문한 이유는?

▲ 사진제공=PNS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코엑스에서 열린 하우징브랜드페어에서 창호전문기업 PNS의 모델 김태희 사인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인회 뿐 아니라 [김태희도어]라는 스페셜 제품까지 선보였다. 김태희 도어는 PNS창호그룹에서 특별히 이번 행사를 위해 자사 모델인 김태희씨를 모티브로 하여 화려한 보석장식의 손잡이와 S자 라인을 디자인에 적용되었다. 전시장을 찾은 김태희씨는 자신의 이름을 애칭으로 한 도어를 보고 PNS측에 감사를 표현하였다.

 

다양한 행사 후에는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팬 사인회가 열렸다. 30분간 전시장을 찾은 고객 한명 한명과 눈을 맞추며 사인을 해주자, 기대하지도 못하고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그야말로 깜짝 놀랄 만한 이벤트였다. 약 1시간 가량 진행된 김태희 사인회 시간동안은 전시회의 방문객 뿐 아니라 다른 전시업체의 직원들까지 모두 PNS전시장으로 몰리면서 전시장은 올 스톱상태가 되었다고 한다.

지난 연말 김태희와 이완 남매와 모델 계약을 맺은 PNS창호그룹은, 이번 하우징브랜드 페어어 참여하면서 가장 큰 부스 규모와 모던하고 시스템화된 전시부스, 자사 모델의 팬사인회를 통해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돋보였음은 물론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PNS를 각인시키며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왔다.

이번 성공에 이어, 3월 김태희, 이완 남매를 모델로 TVCF가 방영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