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3.02.15 08:15

이하늬, 매력적인 미소와 자체발광 여신 미모로 시선 집중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하늬의 여신 포스 가득한 광고 미공개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둘코락스-에스 촬영장에서 단아하면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하늬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미를 더했으며, 흰 드레스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한껏 과시하고 있다. 또한 보조개 들어간 매력적인 미소와 자체발광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녀는 평소 밝고 털털한 성격을 자랑하는 만큼 이 날 현장에서도 남다른 친화력으로 모든 스태프들과 허물없이 지내 가족적인 분위기로 이끌었으며,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유쾌한 모습으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면서 여신 포스를 발산하고 있으며, 소품으로 활용된 브로콜리를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이 날의 촬영 컨셉트를 다양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한 대기실에서 헤어 손질 받거나 통화하면서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남심(男心)을 흔들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자체발광 여신 미모”, “직찍임에도 굴욕 없는 우월한 비주얼”, “소탈한 성격을 지닌 듯”, “이하늬만의 매력적인 미소가 돋보인다”, “S라인 몸매가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이하늬는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