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6.01 11:02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웹드라마 '이채움은 온에어중' 공개

▲ 동아오츠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가 워터리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웹드라마 '이채움은 온에어중'을 1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웹드라마 '이채움은 온에어중'은 배우 진예솔을 주연으로 총 8편으로 제작된 뷰티 디지털드라마로, 2030 여성들의 현실을 반영하며 네티즌과의 공감대 형성을 꾀하고 있다.

'이채움은 온에어중'은 '잘 나가는 뷰티크리에이터'인 30대 싱글여성 '이채움'의 화려한 일상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통해 2030 여성들이 겪는 현실적인 고민과 이를 해결해 나가며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멜로, 미스터리, 코믹 등 다채로운 색깔로 그려낼 예정이다.

이번 이온워터 웹드라마에는 '으라차차와이키키', '위대한조강지처'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진예솔이 주인공인 뷰티크리에이터 '이채움'을 연기한다. 또한 지난해 가수 에릭과의 결혼 이후 첫 컴백을 알리는 배우 나혜미, 국내 최정상급 뷰티크리에이터 '씬님'이 출연한다.

엄소현 이온워터 브랜드매니져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건강, 뷰티 등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2030 여성층을 위한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이들의 식문화뿐만 아니라 현실적인 고민과 트랜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다가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온워터 웹드라마 '이채움은 온에어중'은 6월 1일부터 한달 간 매주 금·토요일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지난 10월 한국에 진출한 미국 1위 여성채널 브랜드 라이프타임 유튜브와TV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