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6.01 10:56

기저귀가방 브랜드 '앤드제이', 밀크하우스와 콜라보 행사 성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기저귀가방 브랜드 앤드제이(AND J)는 밀크하우스와의 콜라보 행사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차별화된 고유감성과 아이덴티티로 엄마들을 위한 감각적인 제품들을 제안하는 국내 자체제작 브랜드 엔드제이(AND J)는 지난 12일 서울 신촌 히부르스 카페에서 고객들과 첫 정모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 청정지역의 100% 유기농 벌집 캔들로 잘 알려진 ‘밀크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이번 콜라보 행사에서는 앤드제이(AND J) 고아라 대표와 평소 친분이 있던 개그우먼 양재희가 사회를 맡았다. 또한 뮤지컬 배우 김민건이 신나는 공연으로 멋진 오프닝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 첫 정모에서는 고아라 대표가 평소 SNS로 소통하던 앤드제이 유저들과 실제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육아에 대한 노하우를 전했으며, 평소 제품에 있어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 콜라보 행사를 개최한 ‘앤드제이’와 ‘밀크하우스’는 마지막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각 브랜드 별로 60, 30, 2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생긴 행사 수익금 중 일부는 미혼모협회인트리에 기부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앤드제이(AND J) 관계자는 “엄마이자 여자들의 감성 트렌드를 선도하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엄마들과 소통하며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를 만들 것이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