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2.08 09:53

이미연, 학창시절 사진공개로 모태미녀 입증

▲ 사진제공=꿈아이엔지 컴퍼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미연의 고교시절 및 대학시절 사진 3장이 공개돼 화제다.

구정연휴를 앞두고, 고교시절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과 함께 대학시절의 사진 등 총 3장이 공개된 것.

고교시절 한복을 입고 찍은 단체사진은, 한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에 '어렵게 구한, 배우 이미연씨의 고교시절 한복입은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처음 게재되었다.

단체 사진 속의 이미연은 (왼쪽 윗줄에서 세 번째)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만큼 우월한 외모가 돋보인다.

이에 소속사측은, "이 단체 사진은 이미연씨의 고등학교 1학년때 사진이 맞으며 고등학교 1학년 시절, 학예회를 마치고 찍은 단체사진이다" 고 밝혔다.

두 번째는 고등학교 1학년 시절 '미스 롯데'에 당선됐을 당시, 선물로 받은 핑크원피스를 입고 있는 사진이다.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지금과 똑같다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 한 장은 동국대학교 시절의 '도서차람증'에 있는 증명사진으로 그 당시 유행하던 헤어스타일과 풋풋한 새내기의 느낌이 물신 풍긴다.

사진 3장에서 모두 이미연은, 동그란 눈과 오똑한 코의 이목구비 소유자로 모태미녀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미연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모태미인의 종결자네~" "여전히 너무 아름답다~" "얼굴이 정말 작고 예쁘네요~" "모태미인의 최강자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민여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미연은 '꿀피부' '방부제피부' 등의 호칭을 얻으며 많은 여성의 모태가 되고 있다. 이미연은 동안피부 유지 비결로 '비타민 섭취와 물을 많이 먹는다'고 밝힌적이 있다.

이미연은 현재 차기작 검토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