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5.25 17:49

도시락 창업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 2018년 여름 신메뉴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이 2018년 여름 신 메뉴를 6월 초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빔모밀돈까스’는 매콤새콤한 특제소스와 쫄긴한 모밀이 두툼한 돈까스와 어우러져 감칠맛을 선사하고 ‘냉모밀돈까스’는 더운 여름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시원한 특제 육수에 모밀과 돈까스를 촉촉하게 적셔 먹을 수 있는 여름 별미 메뉴이다. 

식품연구개발팀 관계자는 “매번 신 메뉴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출시 전 강남 직영점(아크로힐스논현점)에서 실제 판매를 통해 수개월 대중들의 기호를 분석하고 수정 및 보완하여 전국 가맹점에 내놓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없는 토마토도시락만의 스타 메뉴의 계발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을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메뉴가 출시되면 본사는 체계적인 마케팅 지원 시스템으로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그 중 전속모델로 섭외한 미우새 박수홍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으로 매장 고객 및 단체도시락 매출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지방 예비창업자들을 위해서 현장에서 1:1 맞춤형으로 상담 및 상권입지분석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창업 토마토도시락은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매주 수요일 2시 본사 CS아카데미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며 예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