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3.02.06 08:24

소이현 뷰티 화보 공개...세련된 청담 피부 제대로 과시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소이현이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30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급부상 중인 소이현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 화보에서 세련된 청담동 피부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의 소이현은 티 없이 투명한 피부와 물오른 미모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여기에 입술만 살짝 강조한 원포인트 메이크업은 소이현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와 하얀 피부를 더욱 부각시키며 세련 된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SBS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서 소이현은 굴욕 없는 깨끗한 피부와 더불어 ‘재력+미모+스타일’을 모두 담아낸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2030여성들의 관심사로 급부상 하는 등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소이현은 매 작품마다 본인의 캐릭터로 완벽 변신하는 배우로서의 신뢰감, 그리고 극중에서 보여준 패션과 물오른 미모는 2030 여성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로 인해 화장품, 의류, 주얼리 등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브랜드 관계자들은 ‘소이현 모시기’ 전쟁에 돌입했을 정도로 소이현의 인기는 그야말로 뜨겁다.

현재 소이현은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밀려있는 광고와 화보 촬영 스케줄 등을 소화하며, 차기작을검토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