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5.23 14:11

남성수술, 재료부터 세심하게 따져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국내 남성확대 수술은 과거에 비해 다양한 수술법이 개발되어 더욱 체계적인 수술이 진행되고 있다. 

관련 의료진에 따르면 남성확대수술에는 스탠탑HD™이식수술, BIGSIZE음경확대술, 귀두확대술, 6CM남성확대술, 3S필러음경확대, 필러확대 등이 있다. 과거에는 확대수술을 진행할 때, 다양한 수술법 중 필러확대 수술을 주로 진행했는데 최근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특별한 재료를 사용한 수술법이 주로 실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속터미널역 비뇨기과 스탠탑비뇨의학과 김도리 원장은 “SST확대수술법을 통해 이뤄지는 스탠탑HD™이식수술의 경우 자가진피를 이용할 수 있다. 스탠탑HD™ 자가진피는 5mm의 아주 두꺼운 천연의 휴먼 동종진피로 건식진피가 아닌 체내 환경에 유사하게 제작된 수화진피이다. 이러한 진피로 확대수술을 진행하게 되면 지속력에 이롭고 기존 건식진피와는 달리 각종 부작용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스탠탑HD™ 자가진피가 SST확대수술법과 만나게 되면 확대효과와 함께 새로운 혈관이 빠르게 생성될수 있고 활성인자 분비를 촉진하게 되어 조직의 생착률이 두드러지게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성공적인 남성수술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수술 전, 체계적인 1:1 상담과 정밀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비뇨기과 시술 시 정확한 환자의 상태를 확인한 후 그에 적합한 맞춤 수술을 진행해야만 지속력과 안정성 등을 갖춘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시술을 원할 땐 반드시 유념해야할 주의사항이 있다. 오랜 경험이 있는 남성의원 의료진을 통해야만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 만약 고심 끝에 남성확대수술을 결정했다면 세심하게 알아본 뒤 관련 의료진과의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부작용 우려는 없는지 자신의 상태에 맞는 시술인지 등의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 체계적이고 정밀한 검사가 진행되는 것이 중요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