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패션
  • 입력 2013.02.01 16:32

윤진이, 탑걸 뮤즈 변신...화보서 ‘유니크+위트’ 넘치는 팔색조 매력 발산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윤진이가 국내 SPA 여성 캐주얼 브랜드 ‘탑걸(TOPGIRL)’의 2013년 뮤즈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CF계 대세녀’로 급부상한 윤진이가최근 유니크 하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콘셉트로 진행한 ‘탑걸’의 2013년 S/S 시즌 새 화보를 공개 한 것. 

공개된 화보 속 윤진이는 마치 봄을 부르는 듯한옐로우, 민트 계열에 원피스, 재킷, 블라우스, 팬츠, 모자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캐주얼룩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윤진이는 의상 컨셉에 따른 다양한 제스처와표정연기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으며, 특유의 러블리함과 상큼한 미소를 발산해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연승어패럴 측은 “윤진이의 밝고 산뜻한 이미지와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이 탑걸의 발랄하고걸리시함과 잘 어울려 소비자에게 긍정적으로 어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이번 탑걸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진이의 매력은 어디까지?’, ‘완전 상큼하다~’, ‘옷도 모델도 너무 예쁘다~’, ‘역시 패셔니스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CF계대세녀’로 급부상한 윤진이는 현재 광고 스케줄을 소화하며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