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1.30 10:10

‘박수건달’ 흥행파워 ‘윤송이’,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 체결

▲ 사진제공=판타지오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박신양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아역 배우 윤송이가 명품 아역 김새론과 한솥밥을 먹는다.

영화 '박수건달(감독 조진규 제작 제이앤피㈜ / 박수건달문화산업전문(유) 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에서 어른 못지 않은 연기력과 남다른 존재감으로 첫 데뷔와 동시에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아역배우 윤송이가 국내 최대 배우 매니지먼트사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박수건달’로 첫 데뷔 신고식을 치른 윤송이는 극 중 천연덕스러운 부산 사투리와 성인 연기자 뺨치는 코믹 연기,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성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400만 관객 몰이에 성큼 다가선 ‘박수건달’ 흥행 돌풍에 당당한 주역으로 극찬을 받고 있다.

 
윤송이는 지진희, 염정아, 하정우, 주진모, 김새론 등이 속해있는 판타지오의 막강 배우 군단에 합류해 향후 영화, 드라마 등을 비롯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펼쳐나갈 전망이다.

윤송이를 영입한 판타지오 측은 "윤송이는 영화 '박수건달'로 연기에 첫 발을 내디뎠다고 생각하기 힘들 정도로 베테랑 연기자 못지 않은 연기력과 감수성, 표현력 등을 고루 갖춘 재목"이라며 "앞으로 판타지오는 윤송이가 배우로서 가진 수 많은 가능성을 다양한 작품에서 널리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판타지오는 아역계의 새로운 샛별로 떠오른 윤송이의 영입으로 김새론과 함께 명품 아역 배우의 계보를 함께 이어갈 탄탄한 아역 배우진을 구축, 더욱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배우진에 힘을 보태게 됐다.

최근 아역 배우들의 활동 영역이 점차 넓어지고 전문화 되고 있는 업계의 분위기에 따라 ‘될 성 싶은 떡잎’들 이른바, 명품 아역들에 대한 행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아역계의 샛별 윤송이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어떤 연기를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