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5.18 19:00

필러 활용 남성수술, 개인적인 특성 고려한 시술 이뤄져야

▲ 이지필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원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우리의 지문이나 귓바퀴의 모양이 모두 다른 것처럼 개인의 특성은 다양하다. 따라서 의료상의 수술 및 시술을 받을 때는 이 개인의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 이는 남성확대 필러 분야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런데 필러의 특성 때문에 종종 개인적인 특성을 무시하고 더 많은 양을 주입하거나 잘못된 시술을 받는 경우다.

필러를 통해 음경을 확대할 경우 원하는 모양이나 확대희망 사이즈에 따라 개인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음경 길이 5cm 내외인 경우에는 15~20cc, 7~8cm는 25cc, 10cm 이상은 30cc 이상 정도가 적절한 용량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포피의 두께나 성기의 만곡 정도 등 개인에 따라 상이한 특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무분별한 필러 주입은 문제가 될 소지가 다분하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남성필러 비뇨기과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음경필러가 이처럼 간편한 이유는 비수술적인 방법이기 때문이다. 예외적인 경우가 아니라면 피부 절개 등 수술을 거칠 필요가 없다. 덕분에 시술 시간이 10분 정도로, 직후 일상생활이 용이하다.

이지필비뇨기과의원 관계자에 따르면 여러 필러 시술 가운데 매트릭스필러는 일반적인 필러보다 입자크기가 5배가량 크다. 덕분에 평균적으로 30~50%의 높은 확대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입자의 크기 덕분에 안정성도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필러시술은 같은 양 같은 종류의 필러를 사용하더라도 시술자에 따라 그 결과가 다를 수 있다. 성기의 모양까지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성형 가능한 전문의에게서 시술받는 것이 혹시 있을지 모를 불만족이나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다.

강남 이지필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전문의는 “필러를 통한 음경확대술은 같은 양 같은 종류의 필러를 사용하더라도 시술자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다. 때문에 먼저 경험이 풍부한 시술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