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5.14 11:51

다이아소닉, 대규모 LED 램프 온라인 할인 행사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LED 램프 전문 제조사 다이아소닉 테크놀로지(대표 조수환)이 캠핑 및 여행 철을 맞아 대규모 온라인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5월 18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이아소닉이 국내에서 생산한 DL-200CPB FULL PACK, DL-201CPB PULL PACK, DL-200CPB SIMPLE PACK, DL-201CPB SIMPLE PACK 등 4개 모델 제품에 적용된다.

레저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LED캠핑랜턴, LED 스탠드, 방수랜턴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다이아소닉의 이번 할인 행사는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웃도어의 필수아이템인 LED 램프는 캠핑, 낚시, 가든파티, 작업 시, 정전 시, 비상 시 유용하게 쓰인다. 다이아소닉의 DL-200CPB와 DL-201CPB는 쿨, 웜, 취침 총 세가지의 색 온도조절 기능이 있으며 최대 밝기는 1,300-LUX이다. 7가지 무드램프 기능을 갖추고 1회 충전으로 최대 43시간에서 최소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생활방수와 SOS 램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위 할인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들로 중요부품인 배터리는 삼성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주요 부품을 국내산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밝기 조절 기능, 색온도 조절 기능, 생활방수 기능 등을 갖춰 다양한 용도와 상황에 맞게 사용하기 편리하다.

모든 제품을 국내에서 개발 및 생산하고 있는 26년의 전통 있는 전문 LED 램프 제조사 다이아소닉의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