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선우기자
  • 방송
  • 입력 2011.06.01 10:42

수학인강 차길영의 세븐에듀, 6월 모의고사 무료 해설강의

제대로 된 해설강의 집중적으로 듣는 것, 대단히 중요

차길영의 수학인강 세븐에듀(http://www.sevenedu.net)에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한 6월2일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학인강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이번 6월 2일 모의고사는 실제 수능 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고 재학생뿐 아니라 재수생등 전국적으로 실제 수능응시 대상 대부분이 참여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자신의 현재 위치를 가장 정확하게 가늠해볼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시험이다.그래서 이시험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제대로 된' 해설강의를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무료해설강의를 제공한 수리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는 세븐에듀,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 EBSi에서 강의중이며 전국 27만명의 수학인강 수강생을 몰고 다니는 전국구 스타강사로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인강’ 수강생을 제외한, 직접 가르친 학생들 중에 서울대 입학만 150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에 주목을 받았다. 그는 인기 방송프로그램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또한 재미있는 강의법과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학생들 사이에서 영어 얼짱 강사 '레이나'와 함께 연예인급 원조 얼짱 강사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KBS2TV 드라마 '부자의 탄생'과 '결혼해 주세요'에 카메오로 출연한 이색 경력도 갖고 있고, 극동방송 라디오(서울 기준 FM 106,9MHz, AM 1188KHz)에서 매주 월요일 오전 8시 20분에 '차길영의 성공하는 자녀 교육법'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6월 2일 고3 수능모의평가 심층분석 무료해설강의는 세븐에듀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까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앞으로도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무료인강과 이벤트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