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8.05.08 08:24

LG전자 프라엘,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 LG전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LG전자(066570)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라엘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뷰티기기로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으로 구성된다. 컬러는 스틸핑크와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골드 두 가지가 있다.

프라엘 가정의 달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LG 베스트샵, 백화점 LG전자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온라인 공식 판매점 등 전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선물과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라엘 4종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24만 9천원 상당의 ‘듀얼 모션 클렌저’ 제품을 한 대 더 추가 증정한다.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 시에는 3만9천원 상당의 고급 시트 마스크팩(10매 세트)을 현장에서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제휴 카드(매장별 상이)로 결제 시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도 제공된다. 프라엘 4종 패키지를 구매하면 화이트골드 기준 35만원, 스틸핑크 기준 3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프라엘 3종 패키지(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구매 고객에게는 25만원을 돌려준다. 또, ‘토탈 리프트업 케어’ 단품 구매 시 화이트골드 5만원, 스틸핑크 3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더마 LED 마스크’ 단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화이트골드 8만원, 스틸핑크 5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캐시백은 익월 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사은품과 캐시백은 중복 수령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