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3.01.11 09:06

여심 잡는 김수현, 외모와 다른 반전 글씨체 화제

▲ 사진출처=쁘띠첼 페이스북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스타 김수현의 외모와는 다른 반전 글씨체와 새해 소망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수현은 쁘띠첼 페이스북을 통해 신년 인사와 함께 자신의 올해 소망을 담은 친필 버킷리스트를 전했다. 잘생긴 외모와는 다른 반전 있는 귀여운 글씨체가 온라인 상에 공개 된 것. 김수현의 글씨체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글씨체가 귀여워서 더 반했다, 인간적인 모습이 느껴져서 좋다, 얼굴은 잘생겼는데 글씨체는 못생겼다,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수현은 2013년 꼭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통해 올 상반기에 개봉할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영화가 되길 바라며, 쁘띠첼이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소망을 밝혔다. 또 팬들에게는 ”모두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기원을 전했다. 

김수현의 이번 친필 메시지 공개는 쁘띠첼이 여성들이 이루고 싶은 소망를 응원해주는 버킷리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작성됐다. 쁘띠첼은 오는 2월 1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여성들의 버킷리스트를 받아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숙박권과 디저트 뷔페 이용권 그리고 쁘띠첼 제품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쁘띠첼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itze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의 올해 소망을 담은 버킷리스트 작성만으로 자동 응모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