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12.13 10:58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 밀랍인형 제작 한류 열풍 선도

▲ 사진제공=교촌치킨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좋은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치킨(www.kyochon.com)이 자사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슈퍼주니어 최시원의 밀랍인형을 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류를 이끄는 대표 국내 K-팝 스타인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의 밀랍인형 제작은 정교한 3D 이미지 스캔 작업 및 최시원의 손을 본 떠 만들어져 최시원의 신장 및 신체 사이즈와 동일하게 제작되었다. 총 3개월의 제작기간이 소요되었으며 제작비용은 개당 3,000만원에 달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전 세계에 K팝을 통해 한류 문화 확산을 주도하고 있는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의 밀랍인형을 통해 교촌치킨 강남점을 찾는 국내외 팬들에게 볼거리는 물론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밀랍인형을 제작하게 됐다”며 “자사 모델로 활약 중이며 한류 열풍의 중심에 있는 K팝스타 슈퍼주니어와 함께, 교촌치킨 역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제 1의 글로벌 치킨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최시원의 밀랍인형은 총 2개가 제작되었으며, 교촌치킨 강남점 및 태국 매장에 세워졌다. 친환경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기업, 교촌 에프앤비㈜(www.kyochon.com)는 1991년 경북 구미의 교촌1호점을 시작으로 설립된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교촌치킨 고유의 오리지날 소스(마늘/간장)와 최초 부분육 개념을 도입하며 천연재료만을 쓰는 ‘웰빙치킨’을 내세우며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한편 1,0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에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 상반기에는 태국 매장 오픈을 계획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