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2.13 10:58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 2013년 새로운 모델 송지효 발탁

▲ 사진제공=베네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샌프란시스코 출신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배우 송지효를 베네피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베네피트에 따르면 평소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가진 배우 송지효가 베네피트의 밝고 당당하며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부합해 송지효를 2013년 자사의 모델로 선택했다.

최근 버라이어티 쇼 ‘런닝맨’과 영화 ‘자칼이 온다’ 등을 통해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대중들에게 보여준 송지효가 베네피트의 친근하고 다정하며 때로는 섹시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로운 베네피트의 모델로 선정했다는 것이 베네피트 측이 설명이다.

특히 송지효는 잡티 하나 없는 맑고 깨끗한 민낯 피부를 TV를 통해 보여줘 많은 대중들 사이에서 이미 ‘피부 미인’으로 정평이 나 있어 뷰티 모델로서 이미 충분한 자격을 갖춘 상태다.

베네피트에 따르면 최근 비밀리에 진행된 2013년 신제품 화보 촬영 현장에서 송지효는 피곤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환한 미소와 강렬한 눈빛으로 스태프들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 잡았다. 특히 통통 튀는 베네피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환한 미소와 건강한 웃음으로 잘 표현해내 새로운 베네피트의 모델로서 부족함이 없다고 현장 스태프들은 입을 모았다.

이어 베네피트 홍보팀 김혜경 팀장은 “배우 송지효 씨는 그 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베네피트가 추구하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왔다”면서 “송지효 씨의 매력과 베네피트가 만나 2013년에는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평소 환한 미소가 보는 사람들의 기분까지 좋게 해주는 송지효 씨의 매력이 웃음이야 말로 최고의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가진 베네피트와 만나 더욱 빛을 발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송지효의 첫 베네피트 화보는 1월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