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2.10 17:05

네이버 패션 아이콘뷰, 순수미 한채아 ‘윈터프롬 채아’ 공개

▲ 사진제공=가족액터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네이버 지식쇼핑은 드라마 ‘각시탈’에서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울랄라부부’에서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연기까지 모두 자연스럽게 소화해 낸 한채아가 다양한 아이템을 보여줄 수 있는 겨울철 패션 스타일과 잘 부합해 제 7대 패션 아이콘 뷰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히고, 한채아의 인터뷰 동영상을 공개했다. 

패션 아이콘 뷰에서 한채아는 겨울을 위한 핫(HOT) 패션 아이템으로 니트, 레깅스, 터틀넥 스웨터 등 따뜻하고 편안하지만 코디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했다.

또한 자칫 평범해 질 수 있는 겨울철 코디를 보다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팁을 제안하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머플러, 털부츠, 퍼 소재의 가방을 꼽기도 했다.

이 밖에 인터뷰를 통해 연말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는 파티룩 연출법과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 코디팁에 대해 소개하고, 평소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로 내츄럴한 룩을 꼽으며 루즈한핏의 니트나 박시한 자켓, 점퍼 종류를 추천했다. 

이어 네이버 지식쇼핑 관계자는 “두 드라마에서 보여주었던 한채아의 패션감각이 매우 두드러져 보였다. 순수함과 세련미가 합해져 고급스러운 모습까지 보여지는 다채로운 배우이었기에 한채아씨를 패션 아이콘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내츄럴하면서도 감각있는 그의 평소 패션 연출법이 패셔니스타로써의 면모를 보여주었던것 같다.” 고 말했다. 

한편 패션 아이콘 뷰를 통해 한채아가 추천한 모든 아이템은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즉시구매 가능하며, 인터뷰 영상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지식쇼핑 한채아’를 검색하거나 해당 페이지(http://me2.do/GS1MKR1)를 통해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