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12.10 09:51

만능 엔터테이너 이선진, 키큰김치 론칭 화제

▲ 사진제공=스쿨버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만능엔터테이너 이선진은 오는 12월 3일 키큰김치(www.kikeunkimchi.co.kr) 브랜드를 론칭했다.

키큰김치 몰은 기존의 김치 쇼핑몰과는 달리 요즘 직장과 살림을 동시에 소화해야 하는 신세대 주부와 싱글족 등 바쁜 현대주부들에게 꼭 필요로 하는 제품군과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김치쇼핑몰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젊은 주부층에게 빠른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소비자에게 일반적인 소비형태를 강요하기 보다는 현대인의 취향에 맞는 형태로 최상의 재료로 만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생각으로 시작된 것이 ‘키큰김치’의 모토. 

또한 이선진은 “키큰김치의 모든 제품은 식약청 인증을 받은 유기농, 친환경 무농약 국내산 재료로 만든 김치다. 그에 따른 음식 건강정보를 제공함으로 소비자에게 건강을 담은 김치를 보여줄 것이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지속적인 요리, 맛집 등의 정보 제공과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12월 론칭 일정에 맞춰 지역 특산물 및 반찬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이에 “좋은 김치만을 생각하며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최고의 맛과 최고의 품질을 갖춘 ‘키큰김치’ 로 현대인의 건강 라이프를 책임질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패션모델 출신의 패셔니스타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돌아온 이선진. 건강한 몸매와 자신감으로 패션계를 접수했던 그녀가 까다롭기로 소문난 김치업계에서 빠른 입소문과 진실되고 차별화된 정보제공으로 깐깐한 김치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